울산대학교 | 전기전자공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사정보

학사 공지사항

기존 구글폼 수강정정 이외의 교과목 수강정정 신청 방법 안내(2/23~)
작성자 이** 작성일 2023-02-21 조회수 1000

기존 구글폼 수강정정 이외의 교과목 수강정정 신청 방법 안내입니다.



1. 반도체물성및소자I/ 전기전자실무및실습I / 반도체공정 교과목은 아래의 기간동안 구글폼으로 수강정정 신청을 받습니다.



1) 반도체물성및소자I 수강정정 신청 구글폼 링크 (2/23(목) 09:00~ 2/25(토) 23:59)


https://forms.gle/q6Y8vHXdddkrcvaB7 


**반도체물성및소자 교과목은 메일이 아닌 구글폼으로 수강정정 신청하여 주세요.



2) 전기전자실무및실습I 수강정정 신청 구글폼 링크 (2/23(목) 09:00~ 2/25(토) 23:59)


https://forms.gle/UdjPZ5pxE9tmBi6r9 


**전기전자실무및실습I 교과목은 메일이 아닌 구글폼으로 수강정정 신청하여 주세요.



3) 반도체공정 수강정정 신청 구글폼 링크 (2/23(목) 09:00~ 2/25(토) 23:59)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QqhWCz4tSHrA27VQYD_0xxQKiVmmsoH58a5mlwROh52ACTg/viewform 


**반도체공정 교과목은 메일이 아닌 구글폼으로 수강정정 신청하여 주세요.



3) 수강정정 가능 인원 선발 방식

 

각 과목당 1순위와 2순위로 선택한 수강 분반을 바탕으로 해당 분반의 정원을 고려하여 담당교수님들이 인원을 선정합니다.

 

- 1, 2순위의 분반이 모두 정원이 초과되면 수강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수강정정 신청 결과 공지

 

수강정정 신청 결과 공지는 각 과목별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학부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및 승인자에게 문자로 안내예정입니다. 승인자 선정과 관련하여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니, 공지를 읽고 해결할 수 있는 문제로 전화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구글폼에 없는 기타 이외의 교과목을 수강정정 신청 할 경우


구글폼에 없는 교과목을 수강정정 하려는 학생과 기타 추가 변경이 필요한 학생은 2월23(목), 오전 9:00 이후에 담당 교과목 교수님에게 개인적으로 이메일로 contact후 3월 6일오후 3시까지 수강 승인을 받기 바랍니다.


(메일 정정 교과목: 기초역학, 컴퓨터구조, 통신시스템, 데이터구조,  디지털집적회로설계, 전력전자공학)



구인수교수님 데이터통신 교과목 수강정정 인원선정 완료되었습니다. 



*** uwins에 본인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지 않으면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 여러분들은 반드시 학적란에 본인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여 주세요. 



[메일 내용 양식] 


1. 이름

2. 학번

3. 연락처

4. 이메일

5. 수강정정 원하는 교과목명 

6. 초수강/재수강

7. 수강정정 신청 사유


위의 메일 내용 양식대로 교수님께 이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필독사항]



1. 2월23일(목), 오전 9:00 이후에 신청된 수강정정 요청 중 담당교수님이 허가한 수강학생의 명단은 담당교수님이 3월 초까지 학부사무실로 수강정정 요청을 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2. 수강승인자 선별이 완료된 교과목의 경우 학부 홈페이지(uwins) 및 승인완료 학생에게 공지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강의실 자리는 한정적이기 때문에 담당 교수님 승인을 받아오더라도 여석이 없으면 수강정정 어려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구글 폼으로 수강정정 받은 과목들은 승인자 선정이 완료되었습니다. 구글 폼 교과목들은 3월 6일부터 진행되는 본 수강정정 기간에, 수강 취소 등의 사유로 여석이 생길 수 있는 경우를 활용하여 주세요. 



※위 구글폼에 없는 교과목을 수강정정 할 땐 반드시 2월 23일(월), 오전 9:00 이후에 담당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주세요. 해당 날짜와 시간을 지키지 않는 수강정정 요청은 무효입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공지 미확인 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공지를 읽고 해결 가능한 문제로 전화 지양해주시기 바라며, 공지에 기재된 내용의 문의일 경우 응답하지 않습니다. 정말 도움이 필요한 학생의 전화 연결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