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전기전자공학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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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정보

학사 공지사항

2025-1학기 캡스톤 디자인 부품신청 안내
작성자 강** 작성일 2025-03-21 조회수 157

1. 캡스톤 디자인ll 1인당 배정금액 : 10만원 


2. 견적서 검토 날짜 : 4월 14일(월)


3. 구매가능 날짜 : 4월 21일(월)


4. 구매가능 사이트 

  

1) 디바이스마트(www.devicemart.co.kr)


2) 엘레파츠(www.eleparts.co.kr)


3) MRO (https://store.serveone.co.kr/ssp/main/index.do)


   -가격 확인용(구매금지) 공용 계정;

     ID : uou_ee007

     PW : wjsrlwjswk007! (전기전자007!)


   *MRO에 구입하려는 물품이 없는 경우 신규상품의뢰 필요


   *MRO몰 오른쪽 상단 사람 아이콘 – 상품요청 – 신규상품 의뢰 – 품명 조회 – 상품 존재하지 않을 시 [직접입력하기] - 분류지정 - 

    정보입력 - 상품요청


   *신규상품 등록 시 => 물품 단가 변경, 신규상품 요청 거절, 등록 지연 등 상황 발생으로 인한 지연은 신청자가 물품준비기간을 산정할 것

   

   *지연에 따른 소용시간은 학부사무실에서는 관여하지 않으며,


   *신청자 선택에 따른 귀책은 본인부담




[캡스톤디자인 부품 신청(구매) 절차]


1. 교과목 부품 신청 동의서, 부품신청서 작성(견적서 첨부 필수)


2. 부품신청서에 대해 재료비 여부를 학부실습실에서 검토


가)  부가세와 배송비 포함한 견적서 발행

나)   지도교수님 참조로 메일 발송

다)  견적서 미 첨부시 반려

라)  미인정 물품이 있을 경우 해당 부품 제외하거나 대체품을 찾아 다시 제출

3. 부품신청서에 대해 지도 교수님 서명을 받고 학부 사무실에 제출


4. 학부 사무실에서 품의 진행

가)  배송지는 학부 사무실이 아닌 교수님 연구실

5.물품 배송 후 지도 교수님 책임 하에 검수서 작성


6.학부 사무실에서 검수서 검토 후 문제 없을 때 물품 배분


[필독! 주의사항]

※접수 시 반드시 지킬 것

1) 이메일 [제목] 예시)와 동일

2) 첨부파일 부품신청서 [파일명] 예시)와 동일

    예시) 캡스톤디자인 05분반 000교수님 00조 00명 부품신청서

 

        캡스톤디자인  01분반 000교수님 00조 00명 부품신청서

               교과목    분반 지도교수님 몇조 조원인원 부품신청서

*이메일 [제목] 과 [파일명] 확인 필수! “분류” 가 누락되어 지연되지 않도록 확인

 ** 올해는 회의비 집행이 불가합니다.


[ 부품 신청서 작성시 주의사항(필독)]

1)부품신청서 내용 불충분시(부품주문내용, 설계계획, 구입링크주소 등) 신청 불가

*첨부된 신청서 작성방법 반드시 확인하시고 꼼꼼하게 작성


2)업체의 신청부품의 재고 확인 필수

*동일한 판매처로 신청 권장


3)총 금액 = 물품값 + 부가세(V.A.T) + 배송료 기재

*분반의 모든 팀 신청서를 개별로 제출하여 주문 전 구매절차진행 및 물품주문 진행.

*배송료 착불 진행 불가합니다.

(착불의 경우 “지출증빙” 이 어려운 사유로 주문 시 택배비 포함하여 진행 바랍니다)

지출증빙이 안되어 학교에서 회계처리불가로 입금/ 정산할 수 없습니다


첨부 

1. 부품신청동의서

2. 부품신청서

3. 부품신청방법 


부품신청서 제출할 곳(담당자) : 조교 강지연 (052-259-2203)

                                                         kangjy8209@ul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