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전기전자공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사정보

학사 공지사항

2025-1학기 전자 출결 시스템(캠퍼스락) 및 출석부 활용 안내
작성자 이** 작성일 2025-02-26 조회수 235

2025-1학기 전자 출결 시스템(캠퍼스락) 및 출석부 활용 안내

 

1. 2025-1학기 출석부 활용 관련 일정


구 분

기 간

개강 일자

2025. 3. 4.()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2025. 3. 6.() ~ 3. 10.()

종강 일자

2026. 6. 23.()

출석부 활용 기간

2025. 3. 4.() ~ 7. 2.()
(개강일 ~ 성적 열람 및 이의신청 기간)


 

2. 전자 출결 시스템(이하 캠퍼스락) 관련 주요 안내 사항

 

. 2023학년도부터 학부에서 개설한 모든 강좌에 대해 전자 출결 시스템 사용이 의무됨에 따라 출결 관리는 전자 출결 시스템으로 실시하며, 2025학년도부터는 기존 U-CHECK에서 캠퍼스락으로 출결 관리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 수업시간표 변경 사항, 학생의 학적 상태(휴학, 자퇴, 제적 등) 변경 사항이나 수강신청 정정 등과 같은 변경 사항이 매일 캠퍼스락에 동기화되므로, 임시출석부, 정규출석부 구분 없이 캠퍼스락 웹페이지 및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3. 출석부 관련 기타 유의 사항

 

. UWIN에 입력된 수업 시간표(강의시간 및 강의실)를 반드시 준수하여 수업을 실시하고 출석부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나. 캠퍼스락 매뉴얼 배포 및 사용방법 안내

1) 사용 방법: 첨부파일 사용 매뉴얼 확인


. 캠퍼스락 실행(접속) 방법


학생

모바일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 접속 > 캠퍼스락 검색 및 설치 > UWINS 계정으로 로그인 (ID: UWINS ID 또는 학번 / 패스워드: UWINS 패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