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전자 출결 시스템(캠퍼스락) 및 출석부 활용 안내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25-02-26 | 조회수 | 2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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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학기 전자 출결 시스템(캠퍼스락) 및 출석부 활용 안내
1. 2025-1학기 출석부 활용 관련 일정
2. 전자 출결 시스템(이하 캠퍼스락) 관련 주요 안내 사항
가. 2023학년도부터 학부에서 개설한 모든 강좌에 대해 전자 출결 시스템 사용이 의무화됨에 따라 출결 관리는 전자 출결 시스템으로 실시하며, 2025학년도부터는 기존 U-CHECK에서 ‘캠퍼스락’으로 출결 관리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나. 수업시간표 변경 사항, 학생의 학적 상태(휴학, 자퇴, 제적 등) 변경 사항이나 수강신청 정정 등과 같은 변경 사항이 매일 캠퍼스락에 동기화되므로, 임시출석부, 정규출석부 구분 없이 캠퍼스락 웹페이지 및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3. 출석부 관련 기타 유의 사항
가. UWIN에 입력된 수업 시간표(강의시간 및 강의실)를 반드시 준수하여 수업을 실시하고 출석부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나. 캠퍼스락 매뉴얼 배포 및 사용방법 안내 1) 사용 방법: 첨부파일 사용 매뉴얼 확인 마. 캠퍼스락 실행(접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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