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전기전자공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사정보

학사 공지사항

★2024-2학기 수강정정 재안내★
작성자 이** 작성일 2024-09-02 조회수 370

1. 정규수강정정 및 구글폼 미운영 안내


2024-2학기 수강 정정 기간은 9/4(수)~9/6(금)입니다.


저번 수강신청기간에 강의실 여석을 모두 열어놓은 상황 입니다. 

정규수강신청에 수강정원이 초과하는 경우는 강의실 수용인원을 초과한 것이니 특정 사유로 인해 학과사무실 및 각 담당교수님께 잔여 여석 문의를 해도 반영이 힘든 점 양해바랍니다.


이전 공지에 따라 대부분의 강의실은 정규수강신청에서 강의실 수용인원을 가득 채워서 수강신청이 된 점을 감안하여, 수강 정정 기간에는 학생들 이동에 인한 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수강변경이 가능하게 됩니다. 


한편, '수강후보등록'과 '구글폼 수강정정'이 있었습니다만, 운영상 문제점이 많고 학생들에게 혼동을 주어 민원이 오히려 증가하여 논의 끝에 진행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이는 수강신청의 활용도를 높이고, 학생들 시선에서 더욱 투명한 진행을 위함이니 양해 바랍니다. 


2. 타학년이 1학년 기필을 들을 경우.


UWINS→메뉴 더보기→규정및서식→학사관련서식(3P)→수강 정정 요청서

다운 받은 후, 해당 교수님께 서명을 받은 후 학과사무실(7-420호)로 제출합니다.

여석이 있는 경우, 신청이 되며, 선착순으로 진행 됩니다. 

수강정정기간(9/4~9/6)까지 제출 해야됩니다.

(수강 정정 요청서 첨부파일에 첨부했습니다.)


*해당 교수님은 이메일로 연락한 후, 직접 서명을 받아야 됩니다. 

이메일이 공지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해당 학과 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3. 편입생, 연계(복수)전공, 복수학위생이라서 수강신청을 못 한 경우.


교수님께 강의 허락 연락은 삼가주시며, 9/4(수) 9:00~12:00 사이에 학과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T.052-259-219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