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전기전자 수강정정 안내 공지★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23-08-08 | 조회수 | 2790 |
---|---|---|---|---|---|
2023-2학기 전기전자공학전공 수강정정 방법 안내 공지
[1] 아래 과목들은 구글 폼을 통하여 수강정정 신청을 받습니다.
-아래-
◎1학년 과목: 공학수치해석
◎2학년 과목: 프로그래밍응용, 전자기학2, 회로이론2, 전기전자공학기초실험1, 전자회로1, 디지털시스템, 진로탐색과목표설정
◎3학년 과목: 자동제어, 전기기기, 전력시스템공학, 디지털신호처리, 임베디드시스템, 반도체물성및소자2, 캡스톤디자인1
◎4학년과목: 자동차전자제어, 전기전자실무및실습2
[2] 학생 여러분들은 구글 폼에서 8/16(수) 10:00~ 8/18(금) 23:59까지 수강 정정 희망 교과목 1순위와 2순위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신청 기간 외의 신청은 무효. 시간 엄수.) 구글 폼은 당일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3] 기타 사항
◎ 수강정정 가능 인원 선발 방식
- 각 과목당 1순위와 2순위로 선택한 수강 분반을 바탕으로 해당 분반의 정원을 고려하여 담당 교수님들이 인원을 선정합니다.
- 1, 2순위의 분반이 모두 정원이 초과하면 수강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 캡스톤디자인1의 경우 인원이 초과한 경우 선택하지 않은 동 시간대 다른 교수님에게 배정될 수 있습니다.
◎ 수강정정 신청 결과 공지
- 수강정정 신청 결과 공지 8/28(월)~8/30(수)에 각 과목별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학부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및 승인자에게 문자로 안내 예정입니다.)
◎ 위 구글 폼에 없는 교과목을 수강 정정 신청할 경우
- 위 구글 폼에 없는 교과목을 수강 정정하려는 학생과 기타 추가 변경이 필요한 학생은 8월25일(금), 오전 9:00 이후에 담당 교과목 교수님에게 개인적으로 이메일로 contact후 9월 1일(금) 오후 3시까지 수강 승인을 받기 바랍니다.
※위 구글 폼에 없는 교과목을 수강 정정할 땐 반드시 8월 25일(금), 오전 9:00 이후에 담당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주세요. 해당 날짜와 시간을 지키지 않는 수강 정정 요청은 무효입니다.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메일 내용 양식] 1. 이름 2. 학번 3. 연락처 4. 이메일 5. 수강정정 원하는 교과목명 6. 초수강/재수강 7. 수강정정 신청 사유 위의 메일 내용 양식대로 교수님께 이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8월 25일(금), 오전 9:00 이후에 신청된 수강 정정 요청 중 담당 교수님이 허가한 수강 학생의 명단은 담당 교수님이 9월4일 18시까지 학부사무실로 수강 정정 요청을 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 강의실 자리는 한정적이기 때문에 담당 교수님 승인을 받아오더라도 여석이 없으면 수강정정 어려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공지 미확인 후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공지를 읽고 해결 가능한 문제로 전화 지양해주시기 바라며, 공지에 기재된 내용의 문의일 경우 응답하지 않습니다. 정말 도움이 필요한 학생의 전화 연결이 어렵습니다.
*** uwins에 본인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지 않으면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 여러분들은 반드시 학적란에 본인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여 주세요.
문의: 전기전자공학전공 학과사무실: ☎052-259-21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