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전기전자공학전공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사정보

학사 공지사항

[수정] 2024-1학기 설계과제 부품 신청 안내
작성자 황** 작성일 2024-05-02 조회수 175


*부품신청서 작성방법이 수정되어 참고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 5. 22(수) 까지



2. 신청방법 : 담당 교수님께서 공지



3. 지원금액


해당과목

1인 지원 금액 (부가세, 택배비 포함)

설계과제(G03646)

3만원 (초과 시 접수불가)



4. 부품구입절차 :

부품신청서 접수 >> 부품신청서 교수님께 확인 및 수정(필요시) >> 부품구매 >> 부품배송 및 검수 >> 전달



5. 필독! 주의사항


접수 시 반드시 지킬 것

 

1) 이메일 [제목] 예시)와 동일

2) 첨부파일 부품신청서 [파일명] 예시)와 동일

    예시) 설계과제 05분반 000교수님 0000명 부품신청서


        공학설계와특허 01분반 000교수님 0000명 부품신청서

 

               교과목    분반 지도교수님 몇조 조원인원 부품신청서

 

 

*이메일 [제목] [파일명] 확인 필수! “분류가 누락되어 지연되지 않도록 확인

 

 

6. 부품 신청서 작성시 주의사항(필독)

1)부품신청서 내용 불충분시(부품주문내용, 설계계획, 구입링크주소 ) 신청 불가

*첨부된 신청서 작성방법 반드시 확인하시고 꼼꼼하게 작성

 

2)업체의 신청부품의 재고 확인 필수

*동일한 판매처로 신청 권장

 

3)총 금액 = 물품값 + 부가세(V.A.T) + 배송료 기재

*분반의 모든 팀 신청서를 취합하여 제출하여 주문 전 구매절차진행 및 물품주문 진행.

*배송료 착불 진행 불가합니다.

(착불의 경우 지출증빙이 어려운 사유로 주문 시 택배비 포함하여 진행 바랍니다)

지출증빙이 안되어 학교에서 회계처리불가로 입금/ 정산할 수 없습니다.

 

4)주의사항
*신청된 부품에 문제(재고부족, 부품파손 및 분실, 배송지연 등)가 있을 경우 지도교수님과 상의 (학과 문의 X)

- 관련 문제 발생 시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 구매한 부품 문제가 있을 경우 대체부품조정 불가
(대체부품 수정 필요시 지도교수와 상의 후, 부품신청서 재작성하여 담당 조교에게 이메일 송부)



7. 부품/ 물품 검색 사이트;

1) 디바이스마트: https://www.devicemart.co.kr

2) 엘레파츠: https://www.eleparts.co.kr

3) MRO: 서브원 스토어 - 글로벌 산업재 유통 전문Mall (serveone.co.kr)

-가격 확인용(구매금지) 공용 ID : uou_ee007

                            PW : wjsrlwjswk007! (전기전자007!)

                                -MRO에 구입하려는 물품이 없는 경우 신규상품의뢰 필요

                                 MRO몰 오른쪽 상단 사람 아이콘 상품요청 신규상품 의뢰

                                 상품명 조회 상품 존재하지 않을 시 [직접입력하기] - 분류지정 - 정보입력 - 상품요청

                        (신규상품 등록 시 => 물품 단가 변경, 신규상품 요청 거절, 등록 지연 등 상황 발생 시 학부사무실에서는 책임지지 않음)

 

 

첨부:

- 부품신청서 양식

- 부품신청서 작성방법 (필독)

- 2024년 공학설계 교과목 부품 신청 동의서 (조별 대표학생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