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설계과제 부품 신청 안내 | |||||
작성자 | 강** | 작성일 | 2025-04-28 | 조회수 | 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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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청기간 : 2024. 5. 19(월) 까지 17시
2. 신청방법 : 담당 교수님께서 공지
3. 지원금액 해당과목 : 설계과제(G03646) 1인 지원 금액 (부가세, 택배비 포함) : 3만원 (초과 시 접수불가)
4. 부품구입절차[캡스톤 디자인 물품구매와 동일]
1) 교과목 부품 신청 동의서, 부품신청서 작성(견적서 첨부 필수) 가) 부가세와 배송비 포함한 견적서 발행
2) 부품신청서에 대해 재료비 여부를 학부실습실에서 검토(조교에게 메일 발송 _ 메일은 하단 참고) 가) 지도교수님 참조로 메일 발송 나) 견적서 미 첨부시 반려 다) 미인정 물품이 있을 경우 해당 부품 제외하거나 대체품을 찾아 다시 제출 라) 학과사무실에서 확인후 이상없음을 회신할 예정
3) 부품신청서에 대해 지도 교수님 서명을 받고 학부 사무실에 제출
4) 학부 사무실에서 품의 진행 가) 배송지는 학부 사무실이 아닌 교수님 연구실
5) 물품 배송 후 지도 교수님 책임 하에 검수진행
6) 물품 수령 후 거래명세서, 조별로 구매한 사진(제품별 사진) 학과사무실 제출
5. 필독! 주의사항 ※접수 시 반드시 지킬 것 1) 이메일 [제목]은 아래 예시와 같이 작성 2) 첨부파일 부품신청서 [파일명]은 아래 예시와 같이 작성 예시) 설계과제 000교수님 분반 00조 00명 부품신청서
*이메일 [제목] 과 [파일명] 확인 필수! “분류” 가 누락되어 지연되지 않도록 확인
6. 부품 신청서 작성시 주의사항(필독) 1)부품신청서 내용 불충분시(부품주문내용, 설계계획, 구입링크주소 등) 신청 불가 *첨부된 신청서 작성방법 반드시 확인하시고 꼼꼼하게 작성
2)업체의 신청부품의 재고 확인 필수 *동일한 판매처로 신청 권장
3)총 금액 = 물품값 + 부가세(V.A.T) + 배송료 기재 *분반의 모든 팀 신청서를 취합하여 제출하여 주문 전 구매절차진행 및 물품주문 진행. *배송료 착불 진행 불가합니다. (착불의 경우 “지출증빙” 이 어려운 사유로 주문 시 택배비 포함하여 진행 바랍니다) 지출증빙이 안되어 학교에서 회계처리불가로 입금/ 정산할 수 없습니다.
4)주의사항 *신청된 부품에 문제(재고부족, 부품파손 및 분실, 배송지연 등)가 있을 경우 지도교수님과 상의 (학과 문의 X) - 관련 문제 발생 시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 구매한 부품 문제가 있을 경우 대체부품조정 불가 (대체부품 수정 필요시 지도교수와 상의 후, 부품신청서 재작성하여 담당 조교에게 이메일 송부)
7. 부품/ 물품 검색 사이트; 1) 디바이스마트: https://www.devicemart.co.kr 2) 엘레파츠: https://www.eleparts.co.kr
첨부 : [학사 공지사항 2025-1학기 캡스톤 디자인 부품신청 안내_ 붙임파일과 동일합니다. ] -설계과제 부품신청서 (부품신청서 양식, 부품신청서 작성방법 (필독), 2024년 설계과제 교과목 부품 신청 동의서 (조별 대표학생 작성)) |